담임목사
축복의 그릇을 준비하는 부평화랑교회
부평화랑교회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우리 화랑교회는 힘들고 어려웠던 IMF시대에 온 성도가 힘을 합하여 하나님께 아름다운 성전을 건축하여 봉헌한 하나님의 축복을 경험한 교회입니다. 이 하나님의 축복은 지금도 우리교회에 계속되고 있습니다. 우리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분들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길 빕니다.
교회 생활은 즐겁고 감동이 있어야 합니다. 억지로가 아니라 자원하는 마음으로 신안생활을 할때 우리는 만족하며 즐거움을 만끽하고 놀아운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하며 감동을 받게 됩니다
우리 교회는 이런 즐거움과 감동을 아직도 모르는 믿지 않는 자들에게 나누기 위해 전도에 힘쓰는 교회입니다. 정기적으로 매주 하루는 전도대원들이 가가호호와 노방전도로 사회를 향해 나아가 예수님의 마지막 명령을 실천하며 감동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또 매일 새벽마다, 금요일 심야 시간에 뜨거운 열정으로 기도하는 교회입니다. 교회와 나라와 가정과 사회를 위한 책임을 느끼며 우리는 하나님께서 우리의 모든 분야에서 인도자가 되시고 우리의 삶에 역사하시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교회는 양적 성장뿐 아니라 영적 성장을 이루기 위해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며, 교육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사회에 봉사하기 위해 교회 소극장을 개방하고 있으며, 예능적, 체육적으로 도움의 문을 열어 놓고 있습니다.
부평화랑교회는 성도들도 사랑하지만 지역의 주민들도, 인천의 사람들도, 대한민국의 누구라도 가슴에 품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즐거움과 감동이 준비된 부평화랑교회에서 주 예수그리스도의 풍성한 축복을 함께 누리시길 기원합니다.
부평화랑교회 담임목사 정창욱